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광고

광고

.

게시판 상세
제목 리빙센스 2020년 12월
작성자 꿈꾸는요셉 (ip:)
  • 작성일 2020-1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
평점 0점





핑크색을 좋아하는 딸아이의 방을 센스 있게 꾸미는 법! 

꿈꾸는요셉 엘리 벙커침대를 활용한 김수미 씨의 노하우를 담았다.


지난 10월, 일곱 번째 생일날 꿈꾸는요셉 엘리 벙커침대를 선물 받은 아현이.
지난 10월, 일곱 번째 생일날 꿈꾸는요셉 엘리 벙커침대를 선물 받은 아현이.


꿈꾸는요셉 엘리 벙커침대 풀 세트를 배치한 아이방. 1층은 침대, 2층은 책상 형태라 안정감이 있다. 슬라이드 형식의 침대를 밀어 넣으면 이부자리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꿈꾸는요셉 엘리 벙커침대 풀 세트를 배치한 아이방. 1층은 침대, 2층은 책상 형태라 안정감이 있다.

슬라이드 형식의 침대를 밀어 넣으면 이부자리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내년이면 초등학생이 되는 첫째 아현이 방을 만들어줄 생각이었어요. 이번엔 아이가 좋아하는 핑크색으로 꾸며주고 싶었거든요.

고민 끝에 책상과 침대를 한곳에 둘 수 있고 따스한 핑크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꿈꾸는요셉 엘리 벙커침대를 선택했어요.

주로 사용하던 나무 소재의 소품들과도 잘 어울리고, 색감이 차분해서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책상이 2층에 있어서 아이가 책상 앞에 앉는 걸 재밌어하고, 수납공간 배치가 알맞아 물건 찾기도 쉽더라고요.



/upload/living/article/202012/thumb/46744-436375-sample.jpg
침대 옆에 책장이 놓여 자연스럽게 독서 환경을 만들어준다.



/upload/living/article/202012/thumb/46744-436378-sample.jpg

책상에서 함께 공부를 하는 엄마 김수미 씨와 아현이. 2m 길이의 넓은 엘리 벙커침대 책상은 심리적으로 여유를 준다.



엘리 벙커침대 풀 세트에는 상부 책장이 추가돼 수납공간이 여유롭다. 책상 위에 콘센트가 매립돼 전자기기 사용도 용이하다.

엘리 벙커침대 풀 세트에는 상부 책장이 추가돼 수납공간이 여유롭다.

 책상 위에 콘센트가 매립돼 전자기기 사용도 용이하다.



감성 가득한 아이방으로 새로워진 #집스타그램


두 딸을 키우는 워킹맘 김수미 씨는 바쁜 일상 속에서 집을 꾸미며 힐링을 한다. 3년 전 지금의 아파트로 이사를 했고,

화이트 톤의 깔끔한 바탕을 만들고 원목 소재의 가구와 포인트 컬러 소품으로 직접 홈 스타일링을 했다. 틈틈이 가구 배치와 소품 정리를 새로 하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하다 보니 어느덧 팔로워 1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래머가 되었다.

김수미 씨는 평소 본인이 좋아하는 느낌과 아이가 좋아하는 요소가 공존하는 인테리어를 추구한다.

아이들이 원하는 핑크색의 커튼을 설치한 방에 김수미 씨가 선호하는 심플한 조명과 시계를 배치하는 식.

지난 10월, 큰딸 아현이의 일곱 번째 생일 선물을 고민하던 김수미 씨의 눈에 꿈꾸는요셉의 엘리 벙커침대가 들어왔다.

아현이가 제일 좋아하는 핑크색과 김수미 씨가 좋아하는 은은한 원목 소재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기다리던 아현이의 생일날 엘리 벙커침대가 설치되자 방 전체에 복숭앗빛이 맴돌고 따스한 무드가 완성되었다.

김수미 씨는 처음 시도하는 핑크색 인테리어가 망설여졌는데 지금은 무척 만족스럽다.

맞벌이를 하느라 인스타그램에 소홀했는데 아이방 사진을 올리며 인스타그램 활동이 활발해지고, 이웃들의 칭찬 세례를 받으니 힘이 난다.

작은 방이지만 침대와 책상의 크기가 여유롭다 보니 온 가족이 자주 이곳에 모인다.

한가로운 주말이면 모두 아현이 방에 모여 프로젝터로 영화를 보고, 침대에 함께 누워 책을 읽는다.

꿈꾸는요셉의 엘리 벙커침대가 가족에게 새로운 행복을 선물한 셈이다.


첨부파일 living_20200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